Wednesday, March 14, 2012

이상형: (1) 여자도 역시 키가 커야?

내가 좋아하는 여자의 형태
내가 바라는 여자의 성격
그런 여자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 것들

이런 것들에 대해서 좀 써보려고 한다.
다 완성이 되면
나도 꽤 까다로운 남자가 되겠지?

어쨌든 그 첫번째로...
키큰 여자에 대한 얘기다.

<'키 큰 여자'로 검색해서 줏어온 키 큰 여자 사진,
이번 주제는 키이니 키만 봐야 한다.
몸매나 얼굴 이런건 무시해야 한다. 무시해야...


내 기준으로 키가 크다는 건
대략 165cm 이상이 되는 키를 얘기한다.

뭐 각자의 취향에 따라 키 작은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도 있지만
암튼 키가 어느 정도 커야 좋은 것 같다.

이 시점에서 블로그 주인장 키는 얼마나 크길래
여자 키에 대해 언급을 하냐? 라고 할 수 있겠다.

사실 내 키도 여자들이 원하는 180cm 이상에 부합하는 키는 아니다.
내 키가 178cm 정도지만, 그래도 작아 보이지는 않는 키라고 보고 싶다.

내가 키작은 여자를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는
자라다 만 것 같은...
그러니까 체격이 어느 정도 되지 않으면
이성적인 호감 자체가 안가기 때문이다.

아쉽게도
아직까지는 키큰 여자보다는 작은 여자를 많이 만났던 것 같다.
이상형은 이상형일 뿐
실제로 이런거 따져 가며 만나지는 않겠지...?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